손담비/배드보이

http://blog.paran.com/kydong/31179519

손담비/토요일 밤에

[은자주]경제기획원장관이 원달러환율 1,100원 정도 선에서 안정될 것이라고 애기한 것이 엊그제인데 1,400원을 점프해 버렸다. 히지만 그 이상도 갈 수 있다는 데 국민들의 불안은 심각한 국면에 접어들었다. 55개월간에 걸쳐 상승했던 코스피지수는 2,000을 상회했던 적도 있었지만, 국가신용도위기설이 고개를 들면서 어제는 지수 1,000선이 맥없이 무너졌다.

그래서인가 손담비의 <미쳤어>가 인기 1위에 안착했다. 현경제상황이 신속히 바닥을 찍고 회생하기를 비는 마음에서 담비의 뮤비를 가사와 함께 점검해 본다.

손담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면 그 꼭지 창에 자꾸 블라인드가 쳐저 장미꽃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저작권 때문이란다. 동영상은 독자분들께서 노래 제목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래 &가사창

http://blog.naver.com/aderline10/10036235549

미쳤어

-손담비

intro) yes yes, no no, which way to go,

2008 e to the r i c, let's go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 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쳐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 채로 날

후회했어 니가 가버린뒤 불행해져 네게 버려진 뒤

너를 잃고 싶진않아 줄것이 더 많아 나를 떠나지마라

죽도록 사랑했어 너 하나만을 다시는 볼 수 없단 미친생각에

눈물만 흐르네 술에 취한 밤에 오늘은 잠을 이룰 수 없어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 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쳐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 채로 날

사랑이 벌써 식어버린 건지 이제 와 왜 난 후회하는 건지

떠나간 자리 혼자남은 난 이렇게 내 가슴은 무너지고

죽도록 사랑했어 너 하나만을. 다시는 볼 수 없단 미친생각에

눈물만 흐르네 술에 취한 밤에 오늘은 잠을 이룰 수 없어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 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쳐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 채로 날

rap)

너의 memories 이젠 delete it

매일 밤 부르는 건 your name 들리니?

몹시 아팠나봐 이젠 시작이란 말조차 난 겁나

open up a chapter man i'm afaid of that

전화기를 들어 확인해 니 messages,

떠나줬으면 좋겠어, catch me if you can but i'm out of here.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 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쳐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 채로 날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늘 지금처럼 -핑클  (0) 2008.10.27
Dreams Come True -S.E.S  (0) 2008.10.27
큐피도 -아이비  (0) 2008.10.25
Baby one more time -In Grld 원곡 & 쥬얼리의 개사곡  (0) 2008.10.25
키스해죠 -김상미  (0) 2008.10.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