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색 글씨만 염송합니다.

7.십원문

   十願文

南無大悲觀世音 願我速知一切法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속지일체법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속히 일체법 알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早得智慧眼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조득지혜안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조속히 지헤의 눈 얻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速度一切衆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속도일체중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속히 일체 중생 제도하기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早得善方便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조득선방편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빨리 좋은 방편 얻기를 원합니다.)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속승반야선

南無大悲觀世音 願我速乘般若船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속히 반야의 배 타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早得越苦海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조득월고해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빨리 고통바다 건너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速得戒定道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속득계정도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속히 계정도 얻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早登圓寂山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조등원적산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빨리 원적산에 오르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速會無爲舍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속회무위사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속히 무위의 집 들기를 원합니다.)

 

南無大悲觀世音 願我早同法性身

나무대비관세음 원아조동법성신

(대자대비 관세음께 지성귀의 하옵나니,

제가 빨리 진리의 몸 이루기를 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