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소총 제300화 - 쪼개서 말리니 빨리 마른다 (分曝速乾)

 

어느 고을에

한 젊은이가 있었는데,

정력이 강하니

많은 여인네들을 유혹해

정을 통하곤 했다.

 

그런데 이웃 동네에

역시 한 여인이 정열이 넘쳐서,

정력이 강한 남자를 만났으면 하는

욕망을 갖고 있었으나

차마 겉으로 표현하지 못하고 있었다.

 

하루는 이 젊은이가 친구들로부터

이웃 동네의 그 여인 이야기를 들었다.

이에 여러 사람들을 통해 교섭한 결과,

어느 날 산속 계곡에서 만나기로

약속이 되어 있었다.

 

그 날 젊은이와 여인이 만나

으슥한 골짜기로 돌아 들어가니

널따란 바위가 있어서,

두 사람이 충분히 누울 만큼 넓었다.

 

게다가 봄철의 따뜻한 햇볕

또한 잘 비치니,

음남음녀(淫男淫女)가

은밀한 애정 놀이를 하기에는

더할 수 없이 좋은 곳이었다.

 

곧 젊은이가 말을 꺼냈다.

"우리 두 사람에게

이 좋은 바위를 만나게 해준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이렇게 좋은 장소를 얻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요."

 

이에 여인도 비로소 말문이 열려서

웃으며 대답했다.

"그렇군요, 이렇게 놀기 좋은 곳이

어디 그리 많겠습니까?"

 

곧 두 사람은 바위 위로 올라가

준비해 온 술을 한 잔씩 나누어 마셨다.

그리고 젊은이가 여인의 허리를 안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힌 다음,

옷 속으로 손을 넣어

맨살을 더듬어 만졌다.

"이렇게 아늑하고 좋으니

마치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여인은 봄날의 분위기와 함께

잘 훈련된 젊은이의 손이

몸 구석구석을 누비고 다니니,

끓어오르는 열정을 억제하지 못해

용트림하듯 몸을 꼬면서

숨을 몰아쉬고 탄성을 토했다.

 

마침내 두 사람은 옷을 벗고

서로 몸을 합쳤다.

그리고 젊은이는 있는 힘을 다해

허리 운동을 전개하니,

여인은 거의 의식을 잃을 정도로

흥분이 고조되어

소리도 제대로 내지 못했다.

 

이렇게 한바탕 작업이 끝나니,

두 사람 모두 사타구니 사이가 질펀하여

마치 흙탕물을 가져다 부어놓은 것 같았다.

 

이 때 젊은이가

여인을 팔베개하여 누우면서 말했다.

"우리들의 사타구니 사이가 질펀하여,

다 마르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러니 이대로 반듯이 누워

다리를 벌리고 젖은 부분을

햇볕에 말리도록 합시다.

그 다음에 우리가 어렵게 만났으니

한 번 더 재미있는 결합을 하고

헤어지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예, 저도 원하는 바입니다.

그렇게 하도록 하지요."

 

이렇게 하여

두 사람은 나란히 누운 채,

두 다리를 최대한 벌려서

젖은 사타구니 사이를

햇볕에 내놓고 말렸다.

 

그러다 보니

여인은 별로 재미가 없어

아래가 마르기 전에

촉촉한 상태에서

한 번 더 몸을 맞대

기분을 고조시키고 싶었다.

 

그러나 젊은이는

너무 힘을 쏟았기에

좀더 푹 쉬고,

새로운 기분으로 한 번 더

신바람을 일으키고 싶었다.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 생각이 달랐으나

겉으로는 차마 내색을 하지 못하다가

더 이상 참지 못한 여인이 마침내

"이보시오,

내 것은 벌써 다 마른 것 같은데요."

라고 말하며 신호를 보냈다.

 

이 때 젊은이의 대답은 달랐다.

"내 것은 아직 먼 것 같은데요.

더 말려야겠습니다."

 

그러자 여인은

슬그머니 화가 나서 물었다.

"내 것은 깊숙한데도 다 말랐는데,

당신 것은 툭 튀어 나왔으면서도

아직 덜 말랐다는 것은

무슨 까닭인가요?"

 

이에 여인의 속마음을 눈치를 챈

젊은이는

일부러 약을 올려 주고 싶었다.

"아아, 그것은 다 이유가 있답니다.

나무를 잘라 장작을 만들 때,

통나무를 도끼로 쪼개서 말리면

훨씬 빨리 마릅니다.

통째로 말리면

더 오래 걸리거던요.

 

그처럼 당신의 것은

두 조각으로 쪼개져 있고

내 것은 둥글게 통째로 되어 있으니,

쪼개진 당신 것이

훨씬 빨리 마르는 게지요."

하고 말하니

여인은 시무룩하여 아무 말이 없었더란다.

+ Recent posts